나도 모르는 잠자는 돈 아래 내용 보시고 한번씩 찾아보세요

 

 

얼마전 지인에게서 스마트폰을 보다가

실시간에 오르는 검색어에 '내 계좌 한 눈에'서비스라는

글자를  보고 바로 컴퓨터 앞에 앉아서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한 결과...

 

 

언제 개설한지도 기억도 안나는 계좌에서

휴먼 예금을 무려 수십만원 찾아내어

비상금으로 잘 썼다는 말을 듣고 한번 찾아보았다.   

 

 

네이버 검색창에 '파인'을 치니

빨간 박스 안의 '잠 자는 내 돈 찾기'가 나왔다.

 

 

뿐만 아니라 '내 보험 찾아줌', '보험 다 모아' 처럼

내가 가입한 보험을 찾아주는 서비스도 보였다.

 

일단 나의 목적은 잠자는 돈 찾기 라서 클릭해 본다... 

 

 

 

여기서 휴먼 예금 휴먼보험금 통합조회를 클릭하면 되는데 

 

 

 

 

마지막에 개인신상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고

전부 입력하 후 조회를 해 보았다.

내가 아는 계좌만 나올 뿐

 

 

지인처럼 깜빡 잊고 몰랐던 휴먼 계좌는 나오지 않았다...

그렇지만 다른분들은 혹시 모르니

5분 정도만 투자하셔서 휴먼 게좌에 잠들고 있는

내 돈 찾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