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하늘을 나는 꿈을 꾸는데요. 이게 하늘을 나는 것이니깐 좋은것인지 마음의 답답함을 상징하는지 몰라 하늘을 나는 꿈에 대해 찾아보았습니다.

 

 

어떤 사람이 한없이 멀리 날아가는 꿈

어떤 사람이 멀리 날아 내 눈에서 사라진 경우, 지금까지의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배나 기차가 하늘을 날아가는 꿈

사회적으로 공개될 사업의 진행상을 보게 되거나 세상에 크게 과시할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땅위를 얕게 나는 꿈

땅위를 얕게 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건물이 떠 있거나 날고 있는 꿈

건물이 공중에 떠 있거나 날아다니는 것을 본 꿈은 사업이 번창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날아서 나무, 지붕에 오르는 꿈

이 꿈은 이성을 만나 사랑을 하게 되거나 승진하는 기회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몸에서 날개가 생겨나 하늘을 나는 꿈

겨드랑이에 날개가 돋아서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꿨다면 공무원일 경우 승진을 하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우물가에서 용과 구렁이가 하늘로 올라가는 꿈

굉장히 좋은 태몽으로 큰 권력을 가질 아들을 출산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용이 하늘로 아주 높이 올라가 보이지 않게 되는 꿈

명성을 떨칠 정도로 큰 권력을 얻으나 이내 거품처럼 사라질 수도 있는 꿈

 

하늘로 올라가서 어떤 물건을 갖는 꿈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지도자가 될것을 암시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사회적으로 지도자가 되거나 시험에 합격 혹은 소원 성취를 이루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좋은꿈이지만 한편으로는 어떤 위험도 내포하고 있어 조심성을 기울일 필요가 있는 꿈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 잡았다가 놓치게 되는 꿈.

다른 사람의 만류를 뿌리치고 출세할 사람과 관계를 맺게 될것을 암시

 

금은보화의 빛이 하늘에 닿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큰 성과를 거두는 꿈

 

용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지위와 권세를 잃을 수 있는 나쁜꿈입니다.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얼핏보면 좋아보이나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돈이 쏟아지며 집 안에 쌓이는 꿈

사회단체 등을 통해서 도움을 받게될 것을 암시합니다.

 

 

 

구름이 걷히고 하늘이 밝아오는 꿈

장수할 꿈

 

맑은 하늘에 별빛이나 달빛이 비치는 꿈

자신을 존경하는 사람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되며 만약 이 꿈을 기혼자가 꿨다면 배우자나 친척간의 사이에 불화가 있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맑은 하늘에 구름이 덮여 갑자기 어두워지는 꿈.

나라에 시끄럽고 혼란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밤하늘에 붉은 별들이 줄지어 있는 꿈

미혼 여성일 경우 고위급 인사가 될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될 꿈

 

밤하늘에 수많은 별들이 반짝이는 꿈

하는 일마다 순조롭고 주위 사람들에게 환심을 사게 될 꿈

 

 

수많은 별이 밤하늘을 수놓으며 찬란하게 빛나고 있는 꿈

주위의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권력을 가지게 되거나 감사와 같은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으며 꿈속에 나오는 새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억데 될 권력의 크기도 큽니다.

 

학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꿈

똑똑한 사람을 낳게 될 꿈으로 태몽입니다.

 

날개 없이 하늘을 나는 꿈

학생이라면 좋은 성적을 올리고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호랑이를 타고 하늘 나는 꿈

부귀영화를 누리고 세상에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을 난 용이 말하거나 우는 꿈

큰 일을 하거나 온 세상이 알게 될 업적을 쌓을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달을 잡고 하늘로 오른 꿈

고속승진, 입학, 당선, 합격, 승리를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봉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거나 뜻하지 않은 곳에서 많은 재물을 얻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큰 거위가 하늘 나는 꿈

마음 먹은 대로 일은 성취되고 집안에 경사도 함께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큰 거북이를 타고 하늘로 올라간 꿈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하는 일이 아주 잘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기러기 떼가 하늘을 날아가는 꿈

먼 곳으로부터 소식이 들려 올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공작새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승진이나 입학 등의 좋은 일이 생기거나 이상형과 결혼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호랑이가 하늘을 나는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온 꿈

집안에 경사, 재물, 돈 등의 횡재수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물총새가 하늘 높이 나는 꿈

당선, 승리, 입학, 승진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암탉이 하늘을 날다 떨어진 꿈

하던 일이 모두 중단되며 불합격, 파면, 사고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합격, 승리, 승진, 입학 등의 좋은 일이 있거나 단체에서 우두머리가 되어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수리가 자신을 발톱이나 이로 낚아서 하늘로 날아간 꿈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남을 통해서 성사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늘에 올라가 별을 따먹는 꿈

외상값을 받거나 신분이 귀해져 출세하고 돈, 임신, 횡재가 따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뻐꾹새를 안고 하늘 나는 꿈

지도자로 많은 대중 앞에 자신의 의견을 당당하게 말하며 출세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닷물이 갈라져서 해룡이 하늘로 올라간 꿈

지도자가 되어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되며 입학, 당선, 승리, 합격의 경사가 있고 특히 무역업에 투자하여 엄청난 돈을 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용이 오색 무지개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행운 명예를 얻고 큰 스타가 되어 이름을 알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바닷바람을 타고 하늘에 오른 꿈

합격, 승리, 입학, 당선 등의 행운이 있거나 입신출세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