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입한 계좌 한 눈에 찾는 방법

 

이미지 위 내계좌한눈에찾는방법 글씨

 

금융생활을 하다보면 예전에 만들고 사용안하거나 이런저런 이유로 개설한 통장 계좌가 몇 개인지 어느 은행, 증권회사인지 몰라서 정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번쯤 하실텐데요. 내다 가입한 은핸계좌, 휴먼예금보험금, 내카드, 금융정보, 자동이체목록조회 등을 한번에 볼수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라는 겁니다.

 

 

내가 가입한 모든 계좌 찾기

 

내가 가입한 모든 계좌를 한 눈에 찾기 위해서는 아래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https://www.payinfo.or.kr/payinfo.html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www.payinfo.or.kr

 

첫 화면에 보면 빨간 박스 표시 부분을 하나하나 물러보면

 

 

개인정보를 넣는 란부터 나오는데 화면 보면서 따라하시면 내가 가입한 계좌, 휴먼예금, 휴먼보험금, 내 소유 카드, 각종 금융정보조회, 계좌자동이체조회, 카드자동납부통합관리 등을 한 눈에 파악이 가능하실 겁니다.

 

이상으로 내가 가입한 계좌 한 눈에 볼 수 있는 방법 적어 보았는데요. 잘 이용하셔서 숨어 있는 돈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이 블로그에서 많이 본 글]

 

나도 몰랐던 숨어 있는 내 돈 찾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